THE FUTURE IS HERE, HERO TOWN

VR / AR /MR 게임, 전시, 광고, 응용 프로그램 개발합니다.

AR. VR. MR

3D

Effect

The improve

is

to change.

To be perfect

is

to change often.

- Winston Churchill

AR-증강현실을 활용한 교육, 게임, 시뮬레이션, 마케팅

VR-상상 그 이상의 결과물을 보실 수 있습니다

Game-퍼즐부터 RPG게임까지 개발이 가능합니다

APP-Android / iOS / 하이브리드

WHY CHOOSE VIRTUAL REALITY?

VR 헤드셋만 착용하면 가상현실의 전부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

AR (Augmented Reality)

– 현실세계와 같이 섞어서 사용

– 실제 환경에서 가상의 사물이나 정보를 합성하여 원래의 환경에 존재하는 사물처럼 보이도록 하는 컴퓨터 그래픽 기법

VR (Virtual Reality)

VR 가상현실은 100% 가상의 이미지를 기술화하는 것을 말합니다.
실제로는 가상이지만 마치 현실처럼 느껴지는 기술을 말하는 것이죠.

VR 콘텐츠는 교육이나 훈련의 목적으로 쓰이기도 하며,
광고, 쇼핑, 패션 등 소비자가 가상에서 직접 입고 사용하는 서비스를 경험해 생동감 있는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.

MR (Mixed Reality)

혼합 현실(MR)은 현실을 기반으로 가상 정보를 부가하는 증강 현실(AR : Augmented Reality)과 가상 환경에 현실 정보를 부가하는 증강 가상(AV : Augmented Virtuality)의 의미를 포함한다. 즉, 현실과 가상이 자연스럽게 연결된 스마트 환경을 제공하여 사용자는 풍부한 체험을 할 수 있다.

CUTTING-EDGE VIRTUAL REALITY FEATURES

VR 의 시대가 머지 않았다. 사람들은 1938년 TV의 등장으로 영상이라는 콘텐츠를 본격적으로 소비하기 시작했고, 2016년인 지금에 와서는 TV 및 모니터 등의 디스플레이 기술의 발전으로 더 좋은 환경과 화질의 영상을 소비할 수 있게 되었다. 하지만 디스플레이라는 2차원의 콘텐츠라는 점은 벗어나지 못했다. 하지만 지금은 VR을 통해 2차원을 뛰어 넘는 3차원의 영상과 현실을 넘어서는 가상현실의 공간에서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게 되었다.

물리치료

가상 체험 교실

게임인

“VR” 시대 우리는 무엇을
준비해야 하는 가?

미루어 짐작해 보건데 VR의 대중화와 보급화는 과거 TV의 출연을 넘는 어마어마한 콘텐츠 소비의 변화를 불러올 것이다. 하지만 그 과정은 절대 순탄하진 않을 것이다. 그 이유는 바로 콘텐츠. 그 자체의 다양성이 아직은 VR이라는 디바이스를 따라가기에 부족함이 있기 때문이며 그렇기에 우리는 VR시대를 지금과는 다른 방식으로 준비해야 한다.

Tomorrow’s Technology, Today.

N

1. VR 콘텐츠를 준비하다.

N

2. VR을 위한 VR을 이용하는 디바이스 산업을 준비하다.

N

3. VR 현실을 준비하다.

VR 컨퍼런스